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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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무료 회원가입 서비스입니다.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을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우측 상단 로그인 및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도 신원확인의 어려움으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안내가 어려운 부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외국인이나 해외 거주자도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에 대한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신선제품으로 해외배송이 불가한 점 참고바랍니다.

  4.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내에서 진행가능합니다.

    단,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사용자 정보는 1년간 보관됩니다.

    회원 탈퇴는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

  5.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 관련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지인분께서 고객님께 선물하실 경우에는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세지가 발송되므로 선물배송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6. 신규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가입 혜택은 기간에 따라 혜택이 다르며,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쿠폰,적립금,선물배송 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임세일,깜짝세일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적용이 불가합니다.)

  7. 비회원 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비회원의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로그인 관련 컨텐츠 선택 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을 잊어버리셨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8.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 결제내역은 추가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며,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에만 현금영수증은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화면에서 소득공제용, 지출증빙용 등 용도에 맞게 현금영수증을 선택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에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페이코의 결제 수단 중 계좌이체 시에도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그 외의 결제수단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혹여 결제 완료 후 발행을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나의쇼핑내역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어 신청이 가능하며 발급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2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상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하며, 결제시 사업자번호를 입력하고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혹여 더 궁금하신 점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카드결제, 핸드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의 경우 구매자명과 금액이 상이할 경우 진행이 불가합니다.

  10.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전화주문 및 결제는 불가하며, 모든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11. 주문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용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됨으로 결제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에 필요한 모든 컨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 허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재 접속 및 프로그램이 설치됨에도 결제가 불가하실 경우 어느부분에서 발생하는 오류인지, 컴퓨터의 정보 및 익스플로러 정보 및 구체적 오류내용을 1:1문의 및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2. 결제내역을 문자나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나요?

    주문하신 내역은 고객님의 회원정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및 메일로 발송을 드립니다.

    (SMS 수신거부 또는 메일 수신거부 시 결제내역이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MS 수신여부 및 이메일 수신여부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13.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세미원푸드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간단하오니 회원가입 후 이용 해주세요!


  14. 적립금/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1) 쿠폰 : 주문단계 -> 쿠폰 조회 및 적용 클릭 -> 사용하려는 쿠폰 선택


    2) 적립금 : 주문단계 -> 적립금적용 ->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원하시는 금액 입력 


    (쿠폰별로 사용법 및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법 문의는 1:1문의에 남겨주세요.)

    (한 주문건에 쿠폰은 한 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5.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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